[병원소식]
평촌서울나우병원 X 레드부스터스 브랜드데이 'NOWDAY' 개최!
지난 3월 31일, 안양정관장아레나 경기장에서 열린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 수원 KT 소닉붐의
경기 당일, 평촌서울나우병원의 브랜드데이 'NOWDAY'를 주최하였습니다.
평촌서울나우병원은 2023년부터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경기 의료지원 및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브랜드데이에는 특히 평촌서울나우병원의 130여 명의 직원분들이 레드부스터스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습니다.
경기 전, 평촌서울나우병원에서 준비한 농구, 사진, 돌림판 이벤트에도 많은 팬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당일 특별히 평촌서울나우병원 X 레드부스터스 한정판 스마트톡 1,000개를 나눠드렸는데,
팬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경기는 정재윤 대표원장님의 인사말, 이혁진 원장님의 MVP 시상, 박종현 원장님의 수훈선수 시상,
그리고 김준배 원장님의 멋진 시투와 임직원 및 자녀들이 참여한 하이파이브 이벤트로 시작되어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졌습니다.
경기 내내 임직원을 포함한 팬분들은 뜨거운 응원을 선수들에게 전달하였고, 선수들은 열정적인 승부를 펼쳤습니다.
경기 중간에는 응원하는 팬분들을 위해 퀴즈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도 준비하여 팬분들께 전달하였습니다.
'NOWDAY'를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평촌서울나우병원은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선수들의 건강과 부상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화이팅~!